
우리 계명대학교 실버스포츠복지학과 재학생인 김나경, 최유은 학생이 2026학년도 우수학생 국가장학금
예술체육비전 부분에서 수상자로 선정되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해당 장학금은 학업 성취도와 성실성, 그리고 대학 생활 전반에 걸친 모범적인 태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되는 것으로, 두 학생은 평소 꾸준한 학업 노력과 적극적인 학과 활동 참여를 통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김나경 학생과 최유은 학생은 전공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책임감 있는 자세를 바탕으로 학과의 모범이 되어왔으며,
이번 수상은 개인의 노력은 물론 우리 학과의 교육 성과를 보여주는 의미 있는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실버스포츠복지학과 구성원 모두는 두 학생의 장학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업 정진과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우리 학과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취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